2018. 4. 1. 16:56

[트와이스 입덕 짤] 다현이와 피아노



180310 급식 단장의 놀토



여전히 급식 단장의 놀토시간

이번 시간은 음악시간입니다


다현이는 피아노를 정말 잘 치더라구요

TT를 치는데

표정까지 완벽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버튼을 잘못 눌러서 녹음된 연주가 나오는데

그것을 듣고 신난 다현이

이렇게 해맑을 수가



그리고 그것을 끄기 위해 여러가지 버튼을 막 눌렀는데

이번에는 피아노 소리가 나지 않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해서 갈곳을 잃어버린 눈동자



피아노 연주를 끝내고


피아노 치는 모습을 보고 있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