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22. 14:10

[트와이스] 트와이스 모모 나연 정연이의 마피아 게임



180405 TWICE V Live - D-4


트와이스의 마피아 게임

모모 나연 정연이 셋이서 마피아 게임을 했는데

셋이서 하는 마피아지만 이렇게 재미가 있을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마피아 게임을 하기 전

누가 마피아가 될지 선정을 받는 순간



그리고 마피아 선정이 완료되자마자

모모는 나연언니가 마피아일 것 같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러자 정연이도 나연언니가 마피아일 것 같다고 거들기




양쪽에서 오는 언니 어택에

나연이는 정연를 마피아로 지목하려 했지만

정연언니라고 이야기 해버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또 나오는 맏내이자 서열 9위 본연의 모습?



궁지에 몰린 나연이는

정연이가 채영이와 이야기하고 있는 동안

모모를 설득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설득당한 모모는

결국 정연이를 마피아로 지목!



하지만 초반부터 정연언니라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던

나연이가 마피아였습니다


마피아 게임 이기고 좋아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자신을 지목한 모모에게 구박을 주는 정연이 ㅠㅠ

룸메즈 분열의 순간입니다


그러거나 말거나 승리의 세레머니에 취한 나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쿨하게 인정하는 모모

난 바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여기서 스포였을지도 모르네요

왓 이즈 러브 모모의 찐따미 스포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