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 4. 00:58

[트와이스 소식] 트와이스 스페셜 앨범 댄나 포스터 티저(사나, 지효, 미나)



오늘의 티저는 어제에 이어 사나 지효 미나 사진입니다

계속 똑같은 말만 해서 좀 뭐하긴 한데

이말 밖에 할 수가 없습니다


너무 예쁘네요 다들


더 예뻐질 수 있을까 생각했던 사나도 더 예뻐졌고

특히나 풀샷으로 잡힌 사나의 웃음은 정말..



지효도.. 역시 우리의 갓죠


아니 그런데 지효는 왜 배경이..?

다들 바다랑 하늘이 잘 보이는 사진인데

뭔가 지효 사진은 풀이 많아서 그런지

다른 멤버들에 비해 약간 답답한 느낌이 있네요


이 점은 조금 아쉽습니다 ㅠㅠㅠ



그리고 미나...

뿌까묘 ㅠㅠㅠㅠㅠ

이번 활동은 뿌까묘로 가는 건가요?

지난 왓이즈럽때 덮묘 너무 예뻤는데

이번엔 뿌까라니...


배경화면 바꿀때가 됐네요


미나 티저도 좀 아쉬운점이 있는게

다른 멤버들은 바스트샷으로 클로즈업을 해줬는데

미나는 그런 샷이 아니고


심지어 풀샷도 미나는 앉아있는 사진...


사진 너무 예쁘게 잘 나왔고 좋은데

이런점은 통일해줬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