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 4. 15:36

[블랙핑크 입덕 짤] 블핑의 오후의 데이트 입덕 짤



180621 블핑의 오후의 데이트



와 진짜 오랜만에 멤버들이 다같이 나온 브이앱!

시작부터 마네킹같은 느낌으로 뭔가를 준비했지만

리사가 지수의 머리를 잡으며

제니가 빵 터지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가 키우는 애완인(?)들

쁘, 만두 그리고 챙람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명씩 인사를 하는데

제니의 쁘이

ㅋㅋㅋㅋㅋㅋ

가까이 와서 하는 인사까지 너무 귀엽네요



올해 제니 최고의 장면

지수의 머리속에서 나오는 젠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 움짤 보고 미소가 안나오거나 웃음이 안나온 분들은

반성하세요..!


미쳤네요 진짜 봐도봐도 웃음이 나옵니다 ㅠㅠ



댓글을 읽는 제니

하지만 글씨가 너무 작아서 잘 안보인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이제 가야할 시간이 돼서 브이앱을 끝내려고 하는데

끝내기 전 하트 퍼레이드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