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 30. 01:10

[레드벨벳 소식] 레드벨벳 8월 6일 컴백 Summer Magic 티저



레드벨벳 공식 SNS에 이번 컴백에 관련된 티저 이미지가 떴습니다

레드벨벳의 컴백 날짜는 8월 6일

타이틀곡은 Summer Magic 섬머 매직인가 보네요

(타이틀곡 제목은 파워업입니다!)


그에 맞춰서 멤버들 과질 짤이 떴습니다 ㅠㅠ

사진만 봐도 시원한 느낌은 저만 드나요?


추가적으로 뭔가 신기한 티저도 같이 떴는데요


SNS에 

http://RVsummermagic.smtown.com

이런 링크가 있죠

컴퓨터로 보면 그냥 페이지랑 멘트밖에 안나오는데 


모바일로 보면 다른 페이지가 나옵니다

진짜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모바일로 들어가면 전혀 다른 페이지가 나오는데

아래 과일들을 누르면 다른 멘트가 나옵니다


그리고 모든 멘트를 다 본 뒤

과일을 눌러서 믹스를 누르면

어떤 과일을 믹스하냐에 따라서 다른 멤버들이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신기해요!


다른 걸그룹의 컴백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티저네요

레드벨벳만의 레드벨벳스러운 티저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저는 조이와 함께 새큼한 맛의 그린 썬라이즈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티저 사진도 얻을 수 있고

멤버들의 멘트도 볼 수 있으니

조합법을 다르게 해서 모든 멤버들의 멘트를 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