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8. 8. 01:26

[트와이스] 트와이스 일본 정규 1집 BDZ 티저(단체)



오늘은 일본 정규 1집 개인 티저가 아닌

단체 티저 포스터입니다


단체 포스터의 경우

한명씩 찍어놓고 합성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번 포스터는 다같이 사진을 찍은 것 같네요


일본 원스들은 부럽네요 ㅠㅠ

트와이스의 걸크러쉬한 모습을 볼 수 있다니



나중에 한국에서도

이런 컨셉으로 컴백해줄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 포스터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단연 정연이

그리고 불도저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불도져요?

다 쓸어버리겠다는 겁니까?



이렇게 사진들을 쭉 보고 있으니까

아시는 분들 계실지 모르겠지만

일본에서 과거에 한참 잘나갔던 모닝구무스메가 떠오르네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뭔가 세련된 모닝구무스메 느낌이 납니다


제가 일본 아이돌을 잘 모르기 때문에 그런 느낌일 수도 있겠네요


뭐 어쨌든 트와이스만의 매력은 독보적이니까요

일본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통하는 트와이스


사람 사는 거 다 똑같다고 말하지만

사람 보는 눈도 다 똑같나 봅니다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