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8. 15. 15:22

[블랙핑크 입덕 짤] 블핑하우스 (BLACKPINK HOUSE) EP.12-1 입덕 짤



180815 블핑하우스 12화


얼마만의 블핑하우스인가요 ㅠㅠ

이대로 영영 12화는 안나오는 줄 알았어요


앞으로 이런 영상좀 많이 풀어주세요

편집이나 자막같은거 없어도 됩니다...



오랜만에 와서

심장 저격하는 젠뚜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없었으면

누군지 전혀 못알아볼뻔



열심히 안무 연습하는 김제니


SNL 한참할 때 GTA패러디 했었는데

거기서 나오는 한장면 같네요



오랜만이지만 여전한 우리의 지츄 ㅠㅠ



안무 연습이 끝난 멤버들

땀에 젖은 모습인데

전혀 그렇게 안보이구요?


이렇게 깨끗해보일 수 있나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