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24. 16:36

[블랙핑크] 지수는 돈이 없어요 마이미땅카



180120 BLACKPINK - 블핑하우스 (BLACKPINK HOUSE) EP.3-5



태국에서 쇼핑을 하기 전 필수 문장을 배우는 지수입니다

얼마예요와 돈 없어요를 배웠는데


지수가 기억하는 문장은 돈 없어요 뿐

ㅋㅋㅋㅋㅋㅋㅋㅋ


태국어로 돈 없어요는 마이미땅카인가보네요



윽...

배운대로 마이미땅카를 외치는 지수

아니 이렇게 귀엽게 돈 없다고하면.. 그냥 줄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가게 안하길 천만 다행입니다


가게 사장이고 지수가 와서 이렇게 돈 없다고 하면

다 퍼줄듯하네요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