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2. 13. 20:00

[트와이스 소식] 트와이스 굿즈 시그널 피규어 판매



트와이스 시그널 피규어 판매 소식입니다


먼저 피규어를 살 수 있는 구매처는 바로 이곳!

http://withdrama.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7202&cate_no=537&display_group=1



9명의 멤버들에 맞춰서 피규어도 9개

피규어 하나를 구매하면 아래 악세서리 중 1개를 랜덤으로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피규어에는 특이한 점이 있는데

바로 피규어들이 딛고있는 발판!



9개의 피규어를 하나로 뭉치면

오른쪽에 보이는 것 처럼 발판이 트와이스 로고로 완성됩니다


9개를 전부 사는 것이 가격이 부담이 될 수 있겠지만

그래도 이런식으로 9개를 하나로 합칠 수 있다니..

지갑이 열리는 소리가 들리네요



멤버들의 모습입니다

이름을 가리고 봤을 때 몇명이나 맞추셨나요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정연, 다현, 채영이가 실물과 똑같은 느낌으로 나온 것 같네요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