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2. 19. 10:34

[트와이스 소식] 트와이스 두번째 단독 콘서트



트와이스가 두번째 콘서트를 하네요

ㅠㅠㅠㅠ v앱을 보면 많은 멤버들이 콘서트 콘서트 했었는데

지난 10월에 콘서트를 한 뒤로 올해 5월에 한번 더 콘서트라니


최근에 스케쥴도 엄청 많고 일본도 다녀오고 하는데

콘서트 연습까지


게다가 나연이는 이제 복근을 만들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분명 콘서트 때 복근을 공개한다고 했었죠


많은 멤버들이 나연이가 많이 먹는 것들을 보고

나연이 복근 빠이~ 라며 놀렸지만

그래도 저는 기대해 보겠습니다


어쨌든 트와이스 서울 콘서트!

날짜는 2018년 5월 18일 ~ 20일까지

무려 3일간


장소는 잠실 실내경기장입니다


트와이스랜드라는 컨셉으로 콘서트를 하나보네요

뭔가 놀이동산 같은? 그런 컨셉을 잡았나봅니다


콘서트 로고에서 보이는 것 처럼 디즈니의 로고와 비슷한 느낌을 주는 것이

디즈니 랜드가 떠오르기도 하네요


티켓팅은 아직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아주아주 기대가 되는 트와이스 단독 콘서트네요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