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26. 10:00

[트와이스] 트와이스 모모의 찐따나잇



180512 JIHYO's CANDY NIGHT


지효의 캔디나잇이라고 쓰고 모모의 찐따나잇이라고 읽는다

우리의 모찐은 오늘 브이앱 방송에서도

자신의 찐따미를 가감없이 보여줬습니다



모모 등장 30초만에 자신의 매력 어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런 방해도 없는 상황에서 그릇 떨어트리는 모모



이제는 이미지가 굳어져서

뭘 해도 다 그렇게 보이는 건 저만일까요? ㅠㅠㅠㅠ

닭발 먹는 모모

모모는 매운 것을 잘 못먹는다고 합니다



사실 지효의 먹방인 줄 알았지만

뒤에 있는 모모의 먹방이었던 것

ㅋㅋㅋㅋㅋ 귀엽



너무 매운 닭발 덕분에 음식에는 크게 관심 없고

어떻게 하면 자신의 찐따미를 더 보여줄까 노력중인 모모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