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12. 15:30

찐따 모모와 앞치마



180429 트와이스 부재중레시피


이번 왓이즈럽 활동에서 모모의 컨셉은 아무래도 찐따 모모였나봅니다

활동이 끝나는 날 방송을 했던 부재중레시피인데

이날도 여전히 찐따미 발산을 가장 노력하셨던 분..ㅠㅠ



모모와 앞치마의 싸움은 방송 시작부터 ㅋㅋㅋㅋㅋ

앞치마도 제대로 못입는 우리의 찐따 모모 ㅠㅠ



요리하던 중간에 감자전을 한번 먹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도 제대로 못먹는 찐따모모..

감자전 너무 뜨거워쪙 ㅠㅠㅠ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 다 끝나고 이제 앞치마 벗으려고 하는데

이것조자 잘 못하는 모모...



찐따모모도 많이 사랑해주세용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