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8. 12. 19:01

[트와이스 입덕 짤] 삼각관계..? 입덕 짤



180623 삼각관계..?


제목이 삼각관계인 이유는

사나와 다현이는 사이다

모모와 다현이는 두부 한모로 불리는데


사나와 모모가 다현이를 사이에 두고 서로 차지하려고 하는?

그런 느낌인 것 같네요



시작부터 두부 가지고 노는 언니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현이 얼굴을 만지는 모모의 표정이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그리고 갑자기 등장한 쯔위

메이크업 봐주시는 분이라고 합니다~



이번 브이앱은 멤버들이 서로 화장을 해주면서 놀았는데

화질이 너무 좋지 않아서

건질만한 장면이 거의 업었네요 ㅠㅠ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