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8. 17. 01:29

[트와이스 입덕 짤] 트와이스 - BDZ(불도저) 뮤직비디오 입덕 짤



트와이스 - BDZ(불도저) 뮤직비디오


트와이스 일본 신곡의 뮤직비디오가 오늘 공개 됐습니다

사실 저는 BDZ가 다른 뜻인줄 알았는데

불도저라는 뜻이란 걸 최근에 알았네요


티저 이미지에서 봤던 것 처럼 걸크러쉬한

트와이스만의 와일드 엣지가 넘처나는 뮤직비디오가 아닌가 싶네요


뮤직비디오는 무려 6분이 넘어갑니다

앞부분에 나레이션도 꽤 있고

나름 스토리도 집어 넣어서 보는데 심심하지 않습니다

일본 감성 잔뜩 들어간 뮤직비디오네요


앞부분의 나레이션을 대충 해석해보면

원래 세상에는 러블리라는 캐릭터가 있었는데

그 캐릭터가 있는 동안에는 항상 행복했었습니다


하지만 러블리가 납치되고 사람들은 불행해지기 시작했죠

그래서 트와이스가 나서서 러블리를 구하는 그런 내용입니다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찬 세계
그리고 사랑이 넘치는 세계에 존재하는 「러블리」
「러블리」가 있는 이 세계는 정말 행복했다
하지만 어느날 행복한 세계에 불만을 가진 악당들이 나타나
「러블리」를 끌고가 감옥에 가둬버렸다

「러블리」가 세계에서 사라지고
사랑으로 가득찼던 세계는 바뀌기 시작했다
분노와 증오가 넘쳐 사람들을 황폐하게 만들었다
나, 아니 우리들은 이런 세계를 두고 볼 수 없었다
우리가 구해야 해
「러블리」를 구해내서 
사랑으로 가득찬 세계를 되찾아야 한다
지금 당장
우리들 트와이스가



후드 벗는 사나

우와...

약간 어색한듯 하지만

그래도 이런 분위기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커멘드 센터 역할을 하는 정연



이번 일본 활동기간에는 맏내라고 부르는 걸 삼가해야할 것 같네요

임나연 걸크러쉬 폭발했다!!!!!

미쳤다 지짜



러블리를 구하는 과정에서

임무에 성공한 모모와 쯔위

ㅋㅋㅋㅋ 쯔위는 뭔가 진심으로 웃는 것 같아요



미나의 단독미션

열쇠 훔치기 중 들킨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묘이 ㅠㅠㅠㅠㅠ

이런식으로 또 심장폭행하면 어떡하냐고요


미쳤다 진짜 이장면 묘쳤다!!

이번 뮤직비디오 최고의 장면 ㅠㅠㅠㅠ


몇번이고 돌려봐도 몇번이나 심장이 멈출 것 같다



둡 카리스마

뭔가 왓이즈럽때

아큐브 느낌도 나지만 멋있네요 다현이도



임무 완수후 다같이 춤추는 멤버들


일단 노래는 좋은 것 같아요

불도오저~ 하는 멜로디가 계속 머리속에 맴돌고

캔디팝때도 그랬지만 일본곡도 잘 나오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일본 원스들은 이런 트와이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니

너무 부럽네요 ㅠㅠ

공개되는 영상마다 다 챙겨봐야겠어요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