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29. 11:30

[트와이스] 절대음감 김다현



180405 TWICE V Live - jnm


아 어쩐지 저번 급식단장의 놀토 브이앱 때부터 범상치 않더니

역시 다현이는 절대음감이었습니다


그때도 피아노를 치는 코너가 있었는데

노래를 듣고 바로 피아노를 치더라구요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2018/04/01 - [트와이스/입덕 씹덕 짤] - [트와이스 입덕 짤] 다현이와 피아노



촬영장에 피아노를 발견하고 그 앞으로 가는 채영이와 다현이

채영이에게 건반을 치면 자기가 맞춰보겠다고 합니다


검은 건반은 말고 흰 건반만!



그리고 건반을 누르는 족족

다 맞추는 다현이..

대단...!!!


다현이는 절대음감이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순수 그 자체 유정연의 한마디

너 왜 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음감이어도 랩을 할 수 있는거니까요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