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7. 17:32

[트와이스 입덕 짤] 트와이스 미나가 심쿵하는 것을 봤을 때 리액션



최근에 트와이스 v앱에 빠져있습니다

후우..

사실 저는 트와이스에 입덕한지 얼마 안됐는데

왜 이제서야 입덕을 했는지


게다가 v앱이라는 것도 안지 얼마 안돼서

이 재미를 이제까지 모르고 살았다니


긍정적으로 생각해본다면

그만큼 볼 거리가 쌓여있기 때문에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이번에 트와이스 tv 9화가 공개 됐는데요

미나가 심쿵하는 것을 봤을 때 리액션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9화에서는 디저트와 상어

8화에서는 곰인형이 있었죠



식당에서 디저트를 봤을 때 미나의 리액션



아쿠아리움에서 보고싶었던 상어를 보기 전 리액션



그리고 대망의 엄청 귀여운 곰인형을 봤을 때 리액션

너무 귀여워 ㅠㅠㅠ


심쿵하는 것을 봤을 때 미나는 양손을 입으로 가져가는 버릇이 있나보네요




그리고 이 장면은 미나가 아쿠아리움에서 제일 보고싶은 물고기가

상어라고 말하면서 흉내를 내는 모습입니다


이것도 너무 귀여워서 만들어 봤어요


이전 화에서는 머리를 풀고 나왔는데

8화부터 머리를 묶더니 애기가 되어버렸습니다

애긱 애교를 부리니까 더더더더 귀여운 것 같네요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