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8. 00:51

[트와이스 입덕 짤] 모모와 베어링



트와이스tv 싱가폴편 6화에서 모모가 곰 인형을 사는 장면입니다

가게에 들어가서 곰 인형을 보고 한눈에 반해서 곧바로 결제!


네 맞아요 미나가 사려고 했던 그 곰인형입니다



상당히 높은 위치에 있는 곰 인형임에도

점프해서 사고 말겠다는 강한 의지!


하지만 1차시도 실패 ㅠㅠㅠ



의지가 가득한 인간의 한계는 어디일까요

2차 시도만에 성공

그리고 세상 행복해 하는 모모 ㅠㅠㅠ

입이 귀에 걸릴 것 같네요



다현이가 돈 봉투를 숙소에 놓고 온 상황(사실은 개꿀잼몰카였던 것)이지만

그런 것은 아랑곳 하지 않고

세상 만족하는 모모


고민끝에 곰 인형의 이름은 베어링으로 지었습니다

모모와 베어링의 싱가폴 여행이 시작되는군요



그리고 멤버들에게 베어링을 소개시켜주는데

시작되는 정연맘의 폭풍 잔소리

이미 인형이 방에 엄청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베어링을 이미 얻은 뒤라

그런 것은 들리지 않습니다



지효에게 베어링과 인사를 하라고 했더니

지효가 영혼을 1도 담지 않고 인사를 했더니

입 삐죽 나오는 모모

ㅋㅋㅋㅋㅋㅋㅋㅋ

차갑자나~~


지효에게 소개시켜줄 때 오구오구 하는게 너무 귀엽네요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