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4. 15:30

[TWICE] TWICE(트와이스)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M/V TEASER 입덕 짤



2017/12/11 - [입덕 씹덕 짤] - [트와이스 입덕 짤] TWICE(트와이스)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뮤직비디오 입덕 짤 + 후기

↑뮤직비디오 풀버전 짤 보러가기


트와이스 라이키 활동한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새로운 곡이 나왔습니다

어쩐지 활동이 빨리 끝나더라구요...!!!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를 연신 외치던 트와이스

역시 아직 끝나지 않았네요


이번 하트 셰이커 뮤비 티저를 봤는데

오오...

아무나 못입는다는 흰티에 청바지 컨셉에

뭔가 상큼한 느낌의 곡과 안무


더 대박인건 노래가 너무 좋다는 점

물론 티저만 들어보고 판단할 수 없지만

어쨌든 느낌이 옵니다 대박의 느낌이!!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신난 사나

씰룩씰룩거리기



아마 이번 하트 셰이커의 포인트 안무

반했으니까


가사에 맞춰서 얼굴을 반 가려버리기?



아.. 심쿵사

정연이에게 달려와서 안기는 걸 보고있으면

후우...




2차 심쿵사

이번 곡의 메인은 사나니..?

윙크장면만 몇번째 보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안무인지 실수인지 모르겠지만

중심을 잡지 못하고 삐끗하는 사나

아무래도 실수같죠?

귀여워서 편집 안하고 넣은 듯 합니다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