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11. 20:49

[트와이스 입덕 짤] TWICE(트와이스)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뮤직비디오 입덕 짤 + 후기



드디어 하트 셰이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ㅠㅠㅠ

노래가 나오는 동안 여러가지 영상이 업로드 되면서

마냥 지루한 기다림은 아니었던 것 같네요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해주다면 정말 좋겠네요



카메라를 너무 위에서 잡은 것이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어쨌든 채영이의 오프닝으로 시작



아닠ㅋㅋㅋㅋㅋㅋ

다현아 힙한 포즈는 좋은데

부끄러움은 우리의 몫인가요



나연이의 입꾹꾹

주인공은 나연이지만 씬스틸러 정연이와 미나



난 쯔위라고 해

원인어밀리언 미나



놓치기 싫어~

사나는 쯔위를 놓치기 싫어



아마도 하트 셰이커의 가장 킬링 파트

사나의 반해버렸으니까



지효의 하트 뿅뿅



하트 셰이커 대표 댄스

반했으니까라는 대사와 함께 얼굴 반 가려버리기



놓치기 싫어 2

정연이를 더 놓치고 싶지 않아 하는 사나?

사나의 애정행각에 정연이 자세 무너지는 것이 포인트



역시나 사나의 반해버렸으니까 2

그리고 이 장면에 숨겨진 포인트 하나

쯔위의 실수와 그거 보고 웃는 정연이

ㅋㅋㅋㅋ

티져에서는 사나가 실수했는데 뮤비에서는 쯔위가 실수하기



모모와 후라이 모모

뮤직비디오 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

그냥 넋놓고 보고있는데 오른쪽에도 모모 왼쪽에도 모모

어? 이러면서 몇번이나 돌려봤던 장면입니다


일단 뮤직비디오를 쭉 봤는데

카메라 움직임이 너무 많아서 좀 어지럽고 정신없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멤버들이 어떤 포즈를 할 때 조금 더 클로즈업 했으면 좋겠다 하는 그런 아쉬움도 있구요



그리고 너무너무 아쉬운 장면

이번 하트 셰이커 뮤직비디오에서 화면 전환을 이런식으로

장소를 이동 할 때 문을 통과하는 것 처럼 했는데


문에 조그만 하트모양의 창문으로 멤버들의 전 장면 모습이 보이다 보니까

중요한 장면이 짤리거나 작게 보이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지금 이 장면은 지효가 뽀뽀를 날리고 나연이와 모모가 특유의 포즈를 하는데

열심히 포즈 하고 거의 보이지가 않아서..


특히나 나연이랑 모모의 저 포즈는 이번 하트 셰이커 최고의 입덕 짤 중 하나가 될 수 있었는데

너무너무 아쉽네요


하지만 일단 노래가 아주 좋고 라이키 활동이 짧았던 만큼 아주 빠르게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는 점이 너무 좋네요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낸 노래라고 해서 캐롤 느낌이 나면 어떡하지 했는데

그런 느낌 전혀 없어서 진짜 좋습니다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