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 22. 19:09

[트와이스 입덕 짤] 보고싶었어 입덕 짤



180610 보고싶었어



지효와 정연이가 둘이서 브이앱을 진행하던 중

갑자기 스포한번 할까요? 하는 정연이

이때는 일본에 있을 때이고 한국에서 콘서트가 끝난 뒤 댄나 컴백 전입니다


ㅋㅋㅋㅋㅋ 리더 눈치한번 보고

바로 철회하는 정연이



갑자기 쁘이?

이러면 움짤을 만들 수밖에..



그리고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를 안하면 유정연이 아니죠?


한번 멈칫 하면서 분위기 보다가 하는게 포인트


댄나를 알고 봐도 재밌는 스포네요

이정도는 아무리 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동생 이야기가 나온 상황에서

지효가 내 동생이면

이라고 말하면서 지효를 괴롭히는? 쓰담쓰담 하는? 정연이


이날 브이는 정말 레전드였죠

숨겨진 썰도 많이 들을 수 있었고

과거 사진도 볼 수 있었고

무엇보다 둘 다 너무 예쁘게 나왔던 것 같네요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