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 23. 16:30

[트와이스 입덕 짤] MSM Again(미사모 브이앱) 입덕 짤



180611 MSM AGAIN


미나 사나 모모의 브이앱이라니 ㅠㅠㅠ

이 영상은 평생 소장해야합니다


인터넷 연결이 불안해서 몇번 끊긴게 약간 아쉽네요


시작부터 사나의 애교 투척하구요

오효오효~



미나 사나 모모의 모그라미

그와중에 모그라미 수정해주는 사나와

자기 것이 맞다고 이야기 하는 모모


지금의 모그라미는 뭘까요?

글 마지막에 정답이 있습니다



미나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갑자기 코에 힘주기? 시작하는 사나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잘 되나요? 저는 전혀 안됩니다



이어서 모모도 따라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이쁜척



코에 힘준 상태로 말을 해보고 싶다고 해서 말을 하는데

말은 안나오고 컹컹 소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현실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영상으로 꼭 보시길



아직도 빠져나오지 못한 이 표정

모모따라서 코에 힘주고 이쁜척 해보기


중간에 일본어가 많이 나오긴 했지만

꿀잼 브이앱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일본인 멤버들만 있다보니 일본어로 대화하는 게 편한가 보네요


미사모의 모그라미 정답

펭귄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