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 25. 15:00

[트와이스 입덕 짤] MSM again(미사모 브이앱) 입덕 짤2



180611 MSM AGAIN


미사모 브이앱.. 비록 중간에 일본어가 많이 나오긴 했지만

그래도 우리에겐 자막 시스템이 있잖아요?

평생 소장해도 될정도로 심장아픈 많은 장면이 나왔고

셋의 대화도 정말 재밌었던 레전드 방송입니다



벌써 다섯번째 인사...ㅋㅋㅋㅋㅋㅋㅋ

매번 브이앱 켤때마다 한명씩 미 사 모 라고 말하는 멤버들



같은 회사 선배인 유빈의 솔로곡을 홍보해주는 멤버들



셋이 있으니까 미나가 제일 언니같다고 말했더니

미나가 가장 늙어보인다고 해석을

아니야 ㅠㅠㅠ 얼굴이 늙어보이는게 아니라 분위기 때문이야


말없이 안아주는 사나와

늙어보이지 않는다고 말하는 모모

이럴때 보면 진짜 일본인이네요 모모의 리액션 ㅋㅋㅋㅋㅋㅋ



일본 문화라서 잘 모르겠는데

학교다닐 때 무슨 체조를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미나만 다른 체조를 배웠다고

그래서 그 동장을 하나하나 해보는 중



도중에 에어 허그를 해달라고 나왔는데

에어 허그가 뭔지 모르는 사나와 모모


잘 모르겠고 그냥 미나 안아버리기



모모가 무슨 쌍둥이 그거 하자고 했는데

사나가 안해줘서 삐져버린 모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엽게 삐지면 어떡해 ㅠㅠ



사나가 마지막 멘트를 하려고 하는데

옆에서 계속 다른말을 해서 뭐라고 했더니

이제 말 안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입에 엑스자 너무 귀엽자나 ㅠㅠㅠ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