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8. 1. 16:32

[트와이스 입덕 짤] Happy Birthday TZUYU(쯔위 생일 축하 브이앱) 입덕 짤3



180614 Happy Birthday TZUYU



갑자기 훌라후프가 생겨서 가지고 노는 채영이

어릴 때 저도 저거 많이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훌라후프 던져놓고 내쪽으로 굴러오면

그거 뛰어넘기


실패하면 훌라후프가 찌그러짐에도 계속 했던 기억이 있네요

사람 사는 건 다 똑같은 것 같아요



이번에는 쯔위가 훌라후프 하기

잘하네요 쯔위도


이 훌라후프는 미나가 발래할 때 썼던 것이라고 하네요

소중하게 다뤄줘 ㅠㅠㅠ



다른 아이돌 음악이 흘러나와서

그 노래에 맞춰 춤추기

저는 무슨 노래인지 모르겠더라구요



갑자기 키 이야기가 나와서

서로 키를 확인하는 채영이와 쯔위

ㅠㅠㅠ 쯔위 품에 쏙 안기는게 너무 귀엽네요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