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 30. 15:34

[트와이스 입덕 짤] 히든싱어5 홍진영편 트와이스 미나 컷



180729 히든싱어5 7화 홍진영


저는 평소에 히든싱어를 자주 보고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

이번에 트와이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고 해서

더 기대하면서 봤네요 ㅠㅠ

그중에서도 너무 귀여웠던 미나를 중심으로 컷을 해봤습니다


히든싱어는 가수가 한명 나오고 그 가수의 모창을 하는 팬들이 나와서

누가 진짜 가수인지를 맞추는 프로그램인데요

안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벌써 시즌 5인데 정말 역대급 방송도 많았고

볼때마다 매번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더라구요


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가 나온 편이 있다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은 기세 등등한 미나

세모입과 펭미나

펭묘이가 등장해주네요



1번이 노래하는 걸 듣자마자

당황하는 미나

진짜 히든싱어 보면 이런 표정이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1라운드에서 미나는 6번을 선택했는데

왜 6번을 선택했는지

인터뷰 하는 모습도 너무 귀엽네요 ㅠㅠ



전혀 예상하지 못한 번호에서 홍진영이 나오자

당황하는 트와이스 멤버들

한명한명 리액션이 ㅋㅋㅋㅋ



다른 사람 이야기할 때도 좋은 리액션 해주는 미나

오늘 여러번 놀라네요



제발 자신이 선택한 번호에서 홍진영이 나오길 바라는 미나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거의 마지막

이제는 거의 울기 직전인 미나와

지쳐버린 정연이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