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 29. 15:19

[트와이스 입덕 짤] Happy Birthday TZUYU(쯔위 생일 축하 브이앱) 입덕 짤2



180614 Happy Birthday TZUYU



귀엽게 하고 있는

쯔뭉이와 째용이 ㅠㅠㅠ

이런 브이앱이라면

 말이 없어도 괜찮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위의 생일 고깔을 가지고 노는 채영이

하지만 쯔위는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채팅창에 요다라는 말이 나와서

오랜만에 쯔위의 요다미 발산


쯔위는 요다라고 불리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너무 말이 없어서

서로를 바라보는 쯔위와 채영이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괜찮다고 ㅠㅠ 얼굴 보는 것만으로도 좋아


Posted b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