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8. 27. 15:49

[트와이스 입덕 짤] 가리가리쿤 입덕 짤



180626 가리가리쿤



촬영중인 트와이스

순서를 기다리면서 사나와 지효가 브이앱을 켰네요


제목인 가리가리쿤은 지효가 좋아하는 일본 아이스크림 이름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사나가 궁금한 것이

일본에서는 초코민트라고 하는데

한국에서는 왜 민트초코라고 하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지효가 초코민트는 이상한데?

라고 했더니 사나의 표정


아니야 초코민트도 안이상해 ㅠㅠ

그냥 문화의 차이겠죠



그리고 사나는 촬영을 하러 떠났고

지효만 남았지만

브이앱은 계속된다


지효의 윙크세례


눈이 커서 그런지

눈이 감기는 시간도 남들보다 느린 것 같네요



그리고 이제 지효도 촬영을 가야하는 시간

안녕 ㅠㅠㅠ


Posted by -up